2025.12.19 (금)
인천시 남촌도림동 통장자율회는 부자생활시설인 아담채에 60만 원 상당의 식료품을 기부하며 이웃 사랑을 실천했다고 5일 전했다.
기부는 아담채에서 생활하고 있는 부자가정 13가구에서 소소한 행복을 선물하기 위해 진행됐다.
기부 물품에는 라면, 떡국, 미역국, 김 등 다양한 식료품이 포함되어 있어 거주민들에게 작지만 확실한 기쁨과 활력을 전달했다.
통장자율회 오시환 회장은 “이웃들이 따뜻한 위로를 느끼고, 더 나아가 희망을 가질 수 있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소통하며 지속적인 나눔과 봉사활동을 이어가겠다”라고 밝혔다.
남촌도림동 통장자율회는 지역주민들의 어려움을 세심히 살피고, 필요한 도움을 제공하며 이웃 간의 따뜻한 유대를 강화하고 있다.
한편, 아담채는 한부모 가정들에게 안정적인 거처와 자립의 기회를 제공하는 부자생활시설로, 주거 지원 및 방과 후 아동 돌봄 및 학습지도, 자립 프로그램 등을 운영하고 있다.
계좌번호 복사하기
청송군(군수 윤경희)은 지난 17일 청송군농업기술센터 대회의실에서 수료생과 관계자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도 청송군농업인대학 수료식’을 개최하고, 지역 농업...
경주시는 2025년 한 해 동안 농업·축산 분야 전반에서 우수한 정책 성과를 거두며, 중앙정부와 경상북도, 전문기관이 주관한 각종 평가에서 총 5개 분야 수상을 기록하는 성...
한국자유총연맹 상주시지회(회장 이은주)는 12월 17일(수) 김정훈부회장을 비롯한 조직간부 및 읍·면·동 회장 및 회원 35여 명이참석한 가운데 안보 현장 견학을 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