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1.25 (일)
![]()
준불연 EPS 참숯 단열재로 주목 받아
2024년 11월 7일부터 10일까지 SETEC에서 개최된 2024 서울경향하우징페어에서 오성제이비와이의 활약이 두드러졌다.
다양한 건축 자재와 인테리어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이번 박람회에서 오성제이비와이는 준불연 EPS 참숯 단열재를 앞세워 참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
차별화된 기술력과 친환경 소재의 조화
오성제이비와이는 수년간의 연구 개발을 통해 독자적인 기술력을 확보하고 다수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특히, 준불연 EPS 참숯 단열재는 화재 시 불이 잘 붙지 않고 유독가스 발생을 최소화하여 안전성을 높였으며, 뛰어난 단열 성능으로 에너지 효율을 향상시켰다.
또한, 친환경 소재인 참숯을 사용하여 유해 물질 배출을 줄여 건강한 주거 환경을 조성하는 데 기여하고 있다.
![]()
회사 대표진의 열정적인 설명과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
박람회 기간 동안 오성제이비와이 회장님과 대표님을 비롯한 임원진들은 직접 현장을 방문하여 제품을 설명하고 고객들과 소통했다.
참관객들은 준불연 단열재의 우수한 성능에 놀라워하며, 에너지 효율과 환경 친화적인 특징에 큰 관심을 보였다.

국내를 넘어 해외 진출까지 계획
오성제이비와이는 앞으로도 안전과 환경을 최우선으로 하여 건축 자재 개발에 끊임없이 노력할 것을 약속했다.
또한, 국내 시장뿐만 아니라 해외 시장 진출도 적극적으로 추진할 계획다.
계좌번호 복사하기
경북교육청(교육감 임종식)은 2026학년도부터 도내 모든 초등학교 3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방과후 프로그램 이용권’을 무상으로 제공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용권은 경북 지...
청송군 할매·할배의 가려운 등을 긁어주는 ‘효자손’ 같은 8282 민원처리 서비스가 2026년 병오년 붉은 말의 해에도 힘차게 운영되고 있다. 생활 속에서 수리나 교체에 비용...
상주시의 희망찬 새해를 알리는 첫 축제인 2026 상주곶감축제가 개막 팡파르를 울렸다. 통합된 축제로 3번째를 맞이하는 곶감축제는 태평성대경상감영공원 일원에서 열렸으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