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1.30 (금)
10월 19일(토) 문화의 날을 맞이하여 선정릉 봉은사로 68길에서 제2회 유네스코 선정릉 문화거리 축제를 진행하였다.
이날 행사는 유네스코 문화유산인 선정릉의 역사적 가치를 재확인하고 다양한 먹거리 볼거리 체험부스를 통해 시민들에게 역사,문화체험을 통해 즐거움을 주었다.
주요행사로는 시니어 한복패션쇼,우크라이나 바이올린 연주,전통 한국무용, 정현왕후 행렬 행사가 진행되었다.
또한 먹거리/볼거리/체험행사로는 글로벌 Zone유네스코글로벌푸드전-투어리즘 부스로 시민들의 눈길을 끌었으며 ART Zone에는 신인작가 공모전시, 팝업Store, 일러스트페어, 청년창업, 강남미술협회, 전통공방등이 방문객들의 발목을 잡았다.
전통체험 ZONE에서는 다도체험, 전통놀이 제기차기, 투호놀이 등이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있는 행사들로 가득채워 흥미있고 재미있는 거리축제를 선사했다.
계좌번호 복사하기
청송군(군수 윤경희)은 지난 21일 국제로타리3630지구 진보로타리클럽(회장 박준성)이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성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박준성 회장은 “앞으로도 ...
상주시는 1월 28일(수) 오후 2시, 시청 소회의실에서 2026년 상주시 산불방지협의회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오상철 부시장이 주재했으며,경제산업국장과 주요 부서장, 구...
경주시가 새해 첫 경주시의회 임시회에서 시정 운영 방향을 제시했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29일 열린 제295회 경주시의회 임시회에서 시정에 관한 보고를 통해 2026년도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