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2.08 (월)
제22대 국회의원선거 투표소에 대한 화재 안전 조사 실시(사진/의창소방서)
의창소방서(서장 이상기)는 오는 4월 10일 열리는 제22대 국회의원선거를 앞두고 관내 62개 투표소에 대한 화재 안전 조사를 시행하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조사는 투표소 내·외부의 화재 위험 요소를 철저히 파악하고 개선해 안전한 투표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중점 점검 사항으로는 투표소 내 ▲소화기, 옥내소화전 등 소방시설 작동 여부 ▲피난·방화시설, 비상구 개폐 여부 ▲관계자 안전교육 등이 있다.
박영옥 안전예방과장은 “이번 점검을 통해 투표소의 화재 위험 요소를 사전에 파악하고 개선함으로써 시민들이 안심하고 투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계좌번호 복사하기
경상북도는 8일 도청 다목적홀에서 ‘2025년 경상북도 출자출연·보조기관 등 종합청렴도 평가’ 우수기관에 대한 시상식을 개최했다. 종합청렴도 평가는 2021년부터 산하 ...
경북교육청(교육감 임종식)은 세계 반부패의 날(12월 9일)을 맞아 8일부터 12일까지 1주간을 ‘반부패 주간’으로 운영하며, 청렴 문화 확산을 위한 다양한 참여형 프로그램을 ...
청송시니어클럽(관장 황진호)에서 지난 4일 청송군을 방문해 지역 내 취약계층을 돕기 위한 성금 320만 원을 기부했다. 황진호 관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도움의 손길이 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