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1.17 (토)
소방훈련 경진대회에서 덕산요양병원을 최우수 대상으로 선정(사진/창원소방본부)
창원소방본부(본부장 김용진)는 관계인의 초기 대응 역량 강화를 위해 개최한 관계인 소방훈련 경진대회에서 덕산요양병원을 최우수 대상으로 선정했다고 8일 밝혔다.
관계인 소방훈련 경진대회는 다수 인명피해 우려 대상인 요양병원과 백화점 등을 선정해 화재·각종 재난 시 관계인의 초기 대응 능력을 평가하는 대회다.
평가 항목은 ▲소방계획서 적정성 ▲상황 설정에 따른 화재 진압훈련 ▲소방시설 유지·관리 등 7개 항목 13개 지표이다.
김용진 본부장은 “화재 발생 시 소방대원 현장 도착 전 관계인의 적절한 초기대응 여부에 따라 대형화재로 확산 방지 및 피해 최소화가 달려있다”며 “관계인의 안전관리에 대한 꾸준한 관심을 가져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계좌번호 복사하기
청송군(군수 윤경희)은 2026년 농정 운영 방향을 ‘미래농업 부자청송’으로 정하고 농림사업분야에 군 예산의 22%인 1,176억 원을 투입하여 지속 가능한 미래 농촌 건설에 ...
경북도민행복대학 상주캠퍼스 2기 동창회는 지난 15일, 지역사회 나눔실천의 일환으로 드림스타트에 장학금 50만 원을 후원했다. 이번 후원은 2022년부터 인연을 이어온...
김천시는 1월 15일(목) 오전 11시, 김천시청 2층 회의실에서 제4기 김천시 여성친화도시 시민참여단 정기회의를 갖고 임원진을 선출했다. 이날 회의에는 시민참여단 20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