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1.09 (금)
소방훈련 경진대회에서 덕산요양병원을 최우수 대상으로 선정(사진/창원소방본부)
창원소방본부(본부장 김용진)는 관계인의 초기 대응 역량 강화를 위해 개최한 관계인 소방훈련 경진대회에서 덕산요양병원을 최우수 대상으로 선정했다고 8일 밝혔다.
관계인 소방훈련 경진대회는 다수 인명피해 우려 대상인 요양병원과 백화점 등을 선정해 화재·각종 재난 시 관계인의 초기 대응 능력을 평가하는 대회다.
평가 항목은 ▲소방계획서 적정성 ▲상황 설정에 따른 화재 진압훈련 ▲소방시설 유지·관리 등 7개 항목 13개 지표이다.
김용진 본부장은 “화재 발생 시 소방대원 현장 도착 전 관계인의 적절한 초기대응 여부에 따라 대형화재로 확산 방지 및 피해 최소화가 달려있다”며 “관계인의 안전관리에 대한 꾸준한 관심을 가져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계좌번호 복사하기
영양군과 영양군 애향청년회(회장 성문기)는 2026년 1월 7일 영양군청 대회의실에서 관내 기관단체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2026년 영양군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고 밝...
상주서문교회(담임목사 배혜광)은 6일 오전 상주시청 시민의 방을 방문하여 ‘희망2026 나눔캠페인’ 성금 500만원을 기탁하였다. 상주서문교회는 1954년 9월 15일 ...
청송군은 새해를 맞아 지역 단체들이 청송군인재육성장학회(이사장 윤경희)에 미래 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금을 기탁하며 훈훈한 미담을 전하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6일 청송로타리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