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2.25 (목)

우리집 안전 맵 그리기 홍보 포스터(사진/소방청)
창원소방본부(본부장 김용진)는 제76회 불조심 강조의 달을 맞아 ‘우리집 안전 맵그리기’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우리 집 안전 맵 그리기’는 우리 집 피난안내도를 그리며 화재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는 등 안전문화 확산을 위해 마련됐다.
참여를 희망하는 시민은 대피 경로 등이 포함된 안전 맵을 그려 개인 SNS에 업로드 후 네이버 폼으로 신청하면 된다.
전 국민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신청자 중 100명을 추첨해 소화기를 증정할 예정이다.
김용진 창원소방본부장은 “겨울철 화재 방지를 위해 예방 인식 강화 등 여러 노력이필요하다”며 “다양한 행사로 시민들과 소통하며 안전 문화를 확산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계좌번호 복사하기
상주시새마을회(회장 이정희)는 23일 상주문화회관에서 새마을지도자 6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2025 상주시새마을지도자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사회 발전을 위...
청송군(군수 윤경희)은 지난 3월 발생한 대형 산불 피해 극복과 지역사회 안정 회복을 위한 노력을 인정받아 ‘2025년 경상북도 시·군 일자리창출 추진실적 평가’에서 우수시책 ...
김천시가 보건복지부 주관 ‘2025년 자활 분야 우수 지자체 평가’에서 우수 지자체로 선정돼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보건복지부는 매년 전국 243개 지방자치단체(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