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2.24 (수)
창원소방본부(본부장 김용진)는 대건테크(주)에서 지난 힌남노 태풍으로 현장활동 중 부상을 당한 직원에게 치료비 300만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대건테크(주)는 지난해부터 창원상공회의소 소속 기업에서 릴레이로 기부하는 제9호 기업이다.
전달식은 소방본부장실에서 대건테크(주) 신기수 대표이사를 비롯하여 창원소방본부장 등 관계자 등이 참석하였다.
의창동 팔룡동에 위치한 대건테크(주)는 1998년에 설립되었으며, 산업용 케이블 분야 및 하드웨어 장비 제조회사이다.
대건테크(주)는 지난해 대한적십자사 경남지사와 ESG 실천기업에 동참하여 지역사회와 동반성장 할 수 있도록 연 1,200만원을 기부하고 있으며, ‘2022년 창원시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 으로 선정되어 고용증대 기여와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신기수 대표이사는 “소방은 재난이 발생하면 최 일선에서 자신을 희생하며 시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면서 “이런 안타까운 사고가 다시는 일어나지 않길 바란다. ”고 말했다.
계좌번호 복사하기
경북도는 내년부터 저출생 극복 성금 10억원을 투입해 아동 돌봄 시설 10개소에 안전, 교육, 보건 3대 분야 인공지능(AI) 돌봄 지원 로봇 100여 대를 순차적으로 보급할 ...
재단법인 상주시장학회(이사장 강영석)는 지난 19일 상주문화회관에서2025년 장학페스티벌을 개최했다. 올해로 4회를 맞이한 장학페스티벌은 장학생, 우수교사, 학부모 등...
청송군(군수 윤경희)은 지난 22일 청송군이웃사촌복지센터(센터장 이상춘), 안덕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박소영), 안덕면 청년회(회장 권승철), 안덕면 새마을부녀회(회장 김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