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1.20 (화)
성산소방서(서장 이길하)는 13일 오전 서장실에서 공상 소방관을 위한 치료비 기부금전달식을 가졌다.
전달식은 성산소방서 소방발전위원회에서 지난 태풍 ‘힌남노’ 때 현장 활동 중 쓰러진 나무에 부딪혀 중상을 입어 서울에서 치료 중인 직원의 치료비 지원을 위해 1,000만원을 전달했다.
성산소방서 소방발전위원회는 관내 주요 기업인, 지역 인사 등이 지역사회 안전문화 조성을 위해 구성됐으며, 소방홍보와 화재예방을 위해 힘쓰고 있는 민간단체이다.
김정혜 소방발전위원회 회장은 “소방관이 시민들을 위해 본인의 소임을 다하다 부상을 당해 너무 안타깝다”며 “조금이나마 치료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길하 서장은 “소방발전위원회에 많은 금액을 기부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소방발전위원회의 따뜻한 마음을 잘 전달하겠다.”며 전했다.
계좌번호 복사하기
지본부 오봉근 본부장이 낙동강 수열에너지단지 조성사업 현장을 방문해 사업 추진 현황을 점검했다고 밝혔다. 수열에너지는 여름철 수온이 대기보다 낮고, 겨울철에는 높은 특성...
청송군(군수 윤경희)은 지난 16일 조달청이 주관한 ‘2025년 조달서비스 이용 우수기관 표창 행사’에서 조달서비스 이용 우수기관으로 선정돼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청송군...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2025년 발생한 대형산불로 심리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민들의 정서적 안정과 심리회복을 지원하기 위해, 1월 14일부터 22일까지 4개면 10개 마을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