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1.30 (금)
창원소방본부(본부장 김용진)는 8일 ㈜세아창원특수강에서 지난 힌남노 태풍으로 현장 활동 중 부상을 당한 직원에게 치료비 300만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세아특수강은 창원상공회의소 소속 기업의 릴레이로 기부하는 제5호 기업이다.
전달식은 소방본부장실에서 ㈜세아창원특수강 이상은 대표이사를 비롯하여 창원소방본부장 및 관계자 등이 참석하였다.
㈜세아창원특수강은 자동차, 전기, 기계 산업의 종합부품 등 특수강 소재를 생산하는 기업으로 특수강 시장을 선도하여 지역경제를 이끌어 가고 있는 기업이다.
그동안 ㈜세아창원특수강은 노후화된 슬레이트 지붕재 교체 사업과 어려운 이웃을 위해 건강 약상자 및 삼시세끼 밥상, 사랑의 목도리를 제작하여 배포하는 등 지역의 소외 계층을 위해 기부와 사회공헌에 앞장서고 있다.
이상은 대표이사는 “시민들의 안전을 책임지는 소방관을 생각하면 항상 감사한 마음이 먼저 든다” 면서 “얼른 부상직원이 쾌차해서 일상으로 돌아오길 바란다.” 고 전했다.
한편, 창원상공회의소에서는 (유)상화도장개발을 시작으로 현대비앤지스틸(주), ㈜영진프라스틱, ㈜유니스타 등 소속 기업에서 부상직원을 돕기 위해 릴레이로 기부를 이어가고 있다.
계좌번호 복사하기
경북교육청(교육감 임종식)은 30일 포항시에 있는 (재)포항소재산업진흥원(POMIA) 대회의실에서 포항 직업교육 혁신지구 사업의 일환으로 운영한 ‘이차전지 인력양성 교육(중급과...
상주시여성단체협의회는 2026년 1월 29일(목) 상주시가족센터를 방문해2025년 바자회 수익금 200만원을 기탁하며 지역사회 나눔 실천에 앞장섰다. 이날 전달된 성금...
청송군(군수 윤경희)은 ‘희망가득, 함께 일어서는 청송’이라는 2026년 군정운영 방향에 맞춰, 문화경제 분야에서 「지속가능한 시장경제, 다채로운 문화관광」을 전략과제로 설정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