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2.24 (수)

대구소방안전본부(본부장 정남구)는 노동조합과 상생하고 소통하는 관계 형성을 위해 “노사화합의 날”을 개최하였다.
대구시 일자리노동정책과에서 운영하는 노사평화의 전당(달성군 구지면)에서 이루어진 이날 행사에는 대구소방 노동조합 임원, 노사협력 담당자 등이 참석하여 소통과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또한 한국고용노동교육원 이지은 노무사를 초청하여 ‘공무원 노사관계의 이해’ 라는 주제로 진행된 전문가 특강을 통해 공무원 노동조합에 관한 법률 및 노사 소통의 중요성에 대해 심도있는 강의와 토론을 나누었다.
2021년 7월 소방공무원 노동조합 정식 출범 이후, 대구소방에서는 정기, 수시 간담회 및 정책협의회 등 소통의 장 마련에 힘써왔다.
김기태 소방행정과장은 “앞으로도 노동조합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건전하고 협력하는 노사관계를 구축해 나갈 것” 이라고 밝혔다.
계좌번호 복사하기
경북도는 내년부터 저출생 극복 성금 10억원을 투입해 아동 돌봄 시설 10개소에 안전, 교육, 보건 3대 분야 인공지능(AI) 돌봄 지원 로봇 100여 대를 순차적으로 보급할 ...
재단법인 상주시장학회(이사장 강영석)는 지난 19일 상주문화회관에서2025년 장학페스티벌을 개최했다. 올해로 4회를 맞이한 장학페스티벌은 장학생, 우수교사, 학부모 등...
청송군(군수 윤경희)은 지난 22일 청송군이웃사촌복지센터(센터장 이상춘), 안덕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박소영), 안덕면 청년회(회장 권승철), 안덕면 새마을부녀회(회장 김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