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1.29 (목)
몽골 옵스도의회 의장 일행(밧볼트츠위인 의장, 푸레브수란손두이 위원 등 6명)이 26일 남동구의회를 방문했다.
이번 방문은 어제인 25일 몽골 옵스도의회 의장 일행이 인천시와 청년 창업기술 및 학생 교류를 위해 인천시의회를 방문한 것을 계기로 이루어졌다.
일행들은 남동구의회 회의실, 본회의장 등 주요시설을 둘러보고 오용환 남동구의회 의장를 비롯한 의장단들과 차담회 시간을 가졌다.
오용환 남동구의회 의장은 “남동구의회 방문을 환영하며, 몽골과 한국의 의회 운영방식과 문화에 대해 서로 알게 되어 흥미롭고 뜻깊은 시간이었다. ”앞으로 양 의회 간 상호 교류하며 함께 발전하길 기대한다“ 라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옵스도는 몽골 서쪽과 러시아 접경지역에 위치해 있으며 중심도시 울란곰은 17 세기 후반에 기초를 세운 몽골의 고대도시 중의 하나이다.
계좌번호 복사하기
청송군(군수 윤경희)은 지난 21일 국제로타리3630지구 진보로타리클럽(회장 박준성)이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성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박준성 회장은 “앞으로도 ...
상주시는 1월 28일(수) 오후 2시, 시청 소회의실에서 2026년 상주시 산불방지협의회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오상철 부시장이 주재했으며,경제산업국장과 주요 부서장, 구...
경주시가 새해 첫 경주시의회 임시회에서 시정 운영 방향을 제시했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29일 열린 제295회 경주시의회 임시회에서 시정에 관한 보고를 통해 2026년도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