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2.26 (금)
의창소방서(서장 이기오)는 지난 10일 발생한 창원1터널 교통사고 발생에 따라 터널 통행안전운전에 대해각별한 주의를 당부했다.
이날 사고는 터널 안을 주행 중인 화물차 3대, 승용차 2대가 충돌하면서 발생했으며차량 운전자 중 1명은 자력탈출이 불가능해 의창소방서 119구조대에 의해 구조되어 병원으로 이송됐다.
한국도로공사 부산경남본부에 따르면 창원1터널은 최근 3년간 23건의 교통사고가 발생 했으며, 사고 주요 원인으로는 과속과 불법 차선 변경이었다.
터널 내 안전수칙으로 ▲주행속도 감속 ▲차선 변경 금지 ▲터널 진입 시 전조등 점등▲앞차와의 안전거리 유지 등이 있다.
이기오 의창소방서장은 “터널 내 교통사고는 자칫 큰 재난이나 화재로 이어질 수 있어 운전자의 안전수칙 준수가 중요하다”고 말했다.
계좌번호 복사하기
상주시새마을회(회장 이정희)는 23일 상주문화회관에서 새마을지도자 6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2025 상주시새마을지도자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사회 발전을 위...
청송군(군수 윤경희)은 지난 3월 발생한 대형 산불 피해 극복과 지역사회 안정 회복을 위한 노력을 인정받아 ‘2025년 경상북도 시·군 일자리창출 추진실적 평가’에서 우수시책 ...
김천시가 보건복지부 주관 ‘2025년 자활 분야 우수 지자체 평가’에서 우수 지자체로 선정돼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보건복지부는 매년 전국 243개 지방자치단체(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