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2.19 (금)
성산소방서(서장 이길하)는 오는 7월 29일까지 업무시설 28개소를 대상으로 소방특별조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소방특별조사는 지난 ‘22년 6월 9일 대구시에서 발생한 법조타운 화재 발생에 따라 유사 건축물 화재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실시한다.
세부 조사 내용은 ▲ 소방시설 등 작동 및 설치 적합 확인 ▲ 피난․방화시설 등 유지․관리 확인 ▲ 건축물의 용도 및 증축 관련 사항 확인 등이다.
또한, 소방안전관리자 등 관계인들에게 소방안전교육 및 컨설팅을 병행 실시해 안전의식을 함양시킬 예정이다.
정하영 안전예방과장은 “화재예방을 위해서는 관계인의 자발적인 안전점검 및 소방시설 설치 협조가 반드시 필요하니, 이번 소방특별조사 계기로 관계인들께서 화재예방에 적극적으로 동참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계좌번호 복사하기
청송군(군수 윤경희)은 지난 17일 청송군농업기술센터 대회의실에서 수료생과 관계자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도 청송군농업인대학 수료식’을 개최하고, 지역 농업...
경주시는 2025년 한 해 동안 농업·축산 분야 전반에서 우수한 정책 성과를 거두며, 중앙정부와 경상북도, 전문기관이 주관한 각종 평가에서 총 5개 분야 수상을 기록하는 성...
한국자유총연맹 상주시지회(회장 이은주)는 12월 17일(수) 김정훈부회장을 비롯한 조직간부 및 읍·면·동 회장 및 회원 35여 명이참석한 가운데 안보 현장 견학을 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