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1.16 (금)
허경영 국가혁명당 명예대표는, 10.4일 '허경영 게임의 토론대회 진행에 안상수 전 인천시장(국민의힘 대선 후보)이 참가한다는 의사를 최초로 밝혀' 왔다고 전해졌다.

(사진: 허경영 국가혁명당 명예대표와 안상수 전 인천시장 대선출마 관련 회동)
안상수 대선 후보측은 ''저는 토론에 강하다'' 며 ''기회가 많이 주어질수록 국민들이 저의 진정성을 알아봐 주실 것'' 이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또한, 안 전 시장은 ''이재명 경기지사,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 안철수 국민의당 대표와 함께 토론을 하게 된다면, 제가 이 지사 같은 사람은 특히 무조건 이길 자신이 있다'' 며 ''이재명은 대장동 특혜 의혹뿐 아니라 인성을 봐서도 절대 대통령 후보자 자격이 없다. 사기꾼 같은 이재명을 제가 떨어뜨리겠다.'' 라고 말했다.
안 전 시장은 ''저는 8명의 후보 중 유일하게 기업 CEO 출신이고 실물 경제, 행정가, 입법가로서의 경험이 많다.''며 ''경선에서는 갈등이 많은데, 저는 2012년 대선 경선 때 박근혜 대통령과 함께 최종 후보로 들었다. 당시에 당내 갈등 중재 역할을 해서 축복 속에서 박근혜 대통령을 후보로 만들어 결국 당선시켰다.''고 말하면서, 안 전 시장은 ''4강에는 꼭 제가 포함돼야 ‘국민의힘’ 으로 정권 교체가 가능할 것'' 이라고 말한 바 있었다.

(사진: 허경영 국가혁명당 명예대표, 행주산성 에서 행주치마 입고 대선출마 기자회견)
한편 국민의힘은 10월 8일 2차 컷오프 결과(4강 진출자)가 나온 뒤 매주 월·수요일은 지역을 돌면서 토론회를 진행 하기로 했으며, 매주 금요일은 1대1 맞수토론을 진행한다.
계좌번호 복사하기
구미시가 2024년 9월부터 시범 운영한 ‘경상북도 일자리 편의점 구미지점’이 여성 맞춤형 취업 지원 모델로 자리 잡고 있다. 돌봄과 일을 동시에 연결하는 방식으로 경력단절 여...
영양군 생활민원 바로처리반,‘생활밀착형 행정’의 정석을 보이다. 영양군 생활민원 바로처리반이 출범한 지 어느덧 7년, 군민들의 생활 속 불편을 직접 찾아가 해결하는 이...
청송군 부남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김현철)는 지난 12일, 부남면행정복지센터를 찾아 이웃돕기 성금 30만 원을 전달하며 취약계층지원과 복지증진에 힘을 보탰다 이번 성금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