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6 (금)

  • 맑음속초20.9℃
  • 맑음20.4℃
  • 맑음철원20.9℃
  • 맑음동두천21.6℃
  • 맑음파주21.0℃
  • 구름많음대관령15.0℃
  • 맑음춘천21.9℃
  • 맑음백령도20.0℃
  • 흐림북강릉18.5℃
  • 흐림강릉18.6℃
  • 흐림동해18.7℃
  • 맑음서울22.2℃
  • 맑음인천22.0℃
  • 구름많음원주21.7℃
  • 구름많음울릉도19.0℃
  • 맑음수원23.0℃
  • 맑음영월22.3℃
  • 맑음충주21.5℃
  • 맑음서산22.6℃
  • 구름많음울진20.9℃
  • 맑음청주23.2℃
  • 맑음대전23.2℃
  • 맑음추풍령21.7℃
  • 맑음안동21.6℃
  • 맑음상주22.8℃
  • 구름많음포항20.3℃
  • 맑음군산22.4℃
  • 맑음대구24.6℃
  • 맑음전주23.3℃
  • 구름많음울산21.9℃
  • 맑음창원25.8℃
  • 맑음광주23.3℃
  • 맑음부산24.4℃
  • 맑음통영24.0℃
  • 맑음목포22.4℃
  • 맑음여수23.1℃
  • 맑음흑산도23.1℃
  • 맑음완도24.7℃
  • 맑음고창23.0℃
  • 맑음순천23.0℃
  • 맑음홍성(예)23.5℃
  • 맑음22.2℃
  • 맑음제주23.9℃
  • 맑음고산22.4℃
  • 맑음성산23.7℃
  • 구름많음서귀포24.1℃
  • 맑음진주24.0℃
  • 맑음강화21.7℃
  • 맑음양평20.9℃
  • 맑음이천22.4℃
  • 맑음인제20.1℃
  • 맑음홍천21.2℃
  • 흐림태백16.2℃
  • 구름많음정선군19.9℃
  • 맑음제천22.0℃
  • 맑음보은21.1℃
  • 맑음천안21.5℃
  • 맑음보령23.9℃
  • 맑음부여22.3℃
  • 맑음금산23.1℃
  • 맑음22.6℃
  • 맑음부안23.0℃
  • 맑음임실20.8℃
  • 맑음정읍22.3℃
  • 맑음남원22.5℃
  • 구름많음장수21.8℃
  • 맑음고창군22.8℃
  • 맑음영광군23.0℃
  • 맑음김해시25.6℃
  • 맑음순창군21.8℃
  • 맑음북창원24.7℃
  • 구름많음양산시25.6℃
  • 맑음보성군24.9℃
  • 맑음강진군24.9℃
  • 맑음장흥24.3℃
  • 맑음해남24.1℃
  • 맑음고흥23.7℃
  • 맑음의령군25.0℃
  • 맑음함양군24.3℃
  • 맑음광양시24.6℃
  • 맑음진도군23.0℃
  • 맑음봉화20.0℃
  • 맑음영주22.0℃
  • 맑음문경22.7℃
  • 구름많음청송군22.9℃
  • 구름많음영덕19.8℃
  • 구름많음의성23.0℃
  • 맑음구미24.2℃
  • 구름많음영천22.3℃
  • 구름많음경주시22.6℃
  • 맑음거창22.7℃
  • 맑음합천23.8℃
  • 맑음밀양25.7℃
  • 맑음산청24.3℃
  • 맑음거제24.9℃
  • 맑음남해23.0℃
  • 맑음24.2℃
김진성 옹진군 부군수, 덕적․자월면 주요사업장 및 코로나19 방역실태 점검 실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뉴스

김진성 옹진군 부군수, 덕적․자월면 주요사업장 및 코로나19 방역실태 점검 실시

김진성 옹진군 부군수, 덕적․자월면 주요사업장 및 코로나19 방역실태 점검 실시

 

인천광역시 옹진군은 25일부터 26일까지 김진성 옹진군 부군수가 덕적면 및 자월면 방문을 통해 주요사업장 및 코로나19 대응 다중이용시설 방역실태 점검 등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날 현장점검엔 코로나19 대응 상황을 감안하여 김진성 부군수와 총무팀장 등 최소한의 보고와 필수직원만 동행하여 면정현황 및 현안사항에 대해 논의하고 직원들을 격려하였다.

주요사업장 점검으로는 노인요양 복합시설 건립공사, 소야도 문화재생사업, 승봉도 방파제 연장공사, 달빛바람 조성사업, 어촌뉴딜 300(대․소이작항) 등을 점검할 예정이며 전방위적 방역 지원에 혼신을 다하고 있는 유관기관 등을 방문한다.

25일 김진성 옹진군 부군수는“우리 옹진군은 도서지역이 대다수인 만큼 적극행정을 펼쳐 군민들이 사업효과를 체감할 수 있도록 사각지대 없는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인프라 구축과 복지서비스 제공에 노력하겠다면서 진행 중인 주요사업장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시공실태 등 공사감독을 철저히 기해줄 것을 당부하고, 코로나19로 힘쓰는 군·면직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직원들의 건강과 개인 위생수칙도 잘 지켜주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