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1.13 (목)
봉화군청 마라톤동호회가 올해도 ‘2025 경북도지사기 공무원 마라톤대회’에서 군부 단체전 준우승을 차지하며 3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번 대회는 지난 25일 경산시 하양생활체육공원에서 열렸다.
경북도 내 시군 공무원 250여 명이 참가해 10km 단일 종목으로 열띤 경쟁을 펼쳤다.
특히 권오동 회장을 비롯해 대부분의 선수들이 고른 성적을 거두며 우승팀인 울진군과 근소한 점수 차이로 준우승을 차지했다.
올해 봉화군청 마라톤동호회는 총 14명의 회원이 참가했다.
최근에는 20~30대 젊은 회원들의 가입이 늘어나 팀 분위기가 한층 활기차고 역동적으로 변화하고 있다.
대회 현장에서도 젊은 에너지와 선배 회원들의 경험이 조화를 이루며 세대가 함께 달리는 건강한 조직문화를 보여줬다.
봉화군청 마라톤클럽을 이끄는 권오동 회장(감사팀장)은 “마라톤은 단순히 달리는 운동을 넘어, 서로를 격려하고 함께 성장하는 과정 그 자체”라며 “젊은 직원들의 참여로 팀 분위기가 더욱 밝아졌고, 앞으로도 건강과 열정을 나누는 문화로 이어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2026년 ‘경북도지사기 공무원 마라톤대회’는 봉화군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봉화군은 이번 대회를 통해‘숲속도시 봉화’의 아름다운 자연과 따뜻한 군민의 정을 널리 알릴 수 있는 뜻깊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계좌번호 복사하기
상주시(시장 강영석) 청청농업회사법인 윤문욱 대표가 식량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11월 11일 제30회 농업인의 날 국가기념식에서 대통령상을 수상했다. 윤문욱 ...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지난 10월 30일 ‘의성로컬푸드직매장’이 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공동 주관한 ‘2025년 로컬푸드직매장 우수사례 공모전’에서 대...
현동 홈마트(대표 남정은)는 지난 11일, 9.6kg 귤 36박스(약 170만 원 상당)를 현동면에 기탁하며, 관내 경로당 및 사회복지시설에 지원해 달라고 전달했다. 남정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