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2.22 (월)
성산소방서(서장 이길하)는 수난사고 초기대응을 위한 수난인명구조장비 함을 일제 점검한다고 밝혔다.
수난인명구조장비 함은 인명구조 상황 발생 시 신속한 구조를 위해 누구나 사용할 수 있으며, 구명조끼, 구명환, 구명로프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점검은 수난사고 초기 대응을 효율적으로 하기 위해 실시하며, 관내 수난인명구조장비 함을 일제조사 후 노후장비 교체와 추가 설치한다.
일제점검 외에도 사고빈발 위험 지역 발굴로 수난사고 취약지역을 선정할 예정이다.
이길하 서장은 “사전 점검을 통해 노후화된 구조장비를 신속히 교체하고 신규수요에 대해 적극적으로 대처해 시민들의 생명을 지키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계좌번호 복사하기
경북교육청(교육감 임종식)은 지난 11월 29일부터 12월 4일까지 5박 6일간 운영한 ‘고려인 동포 학생 초청 교류사업’에 대한 만족도 조사 결과, 참가 학생 대부분이 프로그...
경상북도의회 교육위원회 소속 김대일 의원(안동3, 국민의힘·예산결 산특별위원회 위원장)이 연말 의정활동 성과를 인정받아 3관왕에 올랐다. 김 의원은 2025년 행정사무감...
주낙영 경주시장이 올해 마지막 확대간부회의를 주재하고, 2025년 시정 성과를 점검하며 2026년 시정 운영 방향을 공유했다. 경주시는 22일 시청 알천홀에서 국·소·본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