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권기창 안동시장, 설 명절 앞두고 사회복지시설 위문

기사입력 2026.02.11 21:34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0211 권기창 안동시장  설 명절 앞두고 사회복지시설 위문 (1)-사회복지법인 애명.jpg

    권기창 안동시장은 설 명절을 앞둔 2월 10일(화), 관내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사회복지시설 종사자와 이용자들이 희망차고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격려했다.

    이번 위문은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을 맞이해 사회복지시설 방문 등 나눔 문화 확산을 통해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하자는 명절 분위기를 조성하고자 추진됐다.

    권 시장은 사회복지시설 중 사회복지법인 애명(안동애명복지촌, 애명다온빌, 애명노인마을, 예다움), 안동시온재단(안동재활원, 안동요양원, 안동단비마을), 안동성좌원을 방문해 시설 종사자들의 고충과 이용자들의 불편사항 등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고, 격려와 함께 위문품을 전달했다.

    설 명절을 맞아 안동시장을 비롯한 부시장 및 간부 공무원들도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위문했다.

    0211 권기창 안동시장  설 명절 앞두고 사회복지시설 위문 (2)-안동성좌원.jpg

    권기창 안동시장은 “희망찬 2026 병오년을 맞아, 다가오는 설 명절만큼은 가족과 이웃이 온기를 나누는 뜻깊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소외된 이웃을 위한 관심과 지원을 이어가며 시민의 삶에 힘이 되는 시정을 추진해 가겠다”고 밝혔다.

    backward top home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