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상주시, 공검면 및 외서면 면민과 함께하는 ‘새해맞이 간담회’ 개최

기사입력 2026.02.02 07:51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4. [상주시 공검면]새해맞이 간담회.jpg

     

    상주시 공검면(면장 이형수)은 30일 공검면 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기관·단체장과 이장 등 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새해맞이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2026년 시정 및 면정 운영 방향을 공유하고 지역 현안과 주민 의견을 청취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영석 상주시장이 참석해 주요 시정과 사업 추진 현황을 설명하고 생활 불편, 농업·복지, 지역 기반시설 등과 관련해 주민들과 의견을 나누며 소통 행정의 의미를 더했다.


    강영석 상주시장은 “주민의 목소리는 시정을 이끄는 중요한 기준이라”며 “현장의 의견을 면밀히 검토해 시정과 사업 추진에 충실히 반영하고, 주민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체감할 수 있는 변화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5. [상주시 외서면]새해맞이 간담회.jpg


    같은날 상주시 외서면도 2026 새해맞이 면민 80여 명이 참석한 새해맞이 간담회를 열었다. 


    강영석 상주시장은 시민과 소통하며 주요 시정 현안에 대해 토론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간담회는 2026년 시정 및 면정 운영 방향을 공유하고 지역 현안과 주민 의견을 청취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강영석 상주시장은 주요 시정과 사업 추진 현황을 설명하고 생활 불편, 농업·복지, 지역 기반시설 등과 관련해 주민들과 의견을 나누며 소통 행정의 의미를 더했다.


    강영석 상주시장은 “오늘 간담회를 통해 우리시와 외서면 발전을 위해 다양한 의견을 내 주신 지역주민께 감사드린다”며 “현장의 의견을 면밀히 검토해 시정과 사업 추진에 충실히 반영하고, 주민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체감할 수 있는 변화를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backward top home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