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보령사랑상품권과 함께하는 슬기로운 소비생활

기사입력 2026.01.19 16:11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시청사 사진 (2).jpg

    보령시는 고물가로 위축된 소비 여건 속에서 지역 내 소비 촉진과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보령사랑상품권 할인판매와 전통시장 캐시백 지원사업을 연중 추진하고 있다.

     

    보령사랑상품권은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구매 한도는 지류·모바일 통합 1인당 월 70만 원까지다이 중 지류 상품권은 1인당 월 30만 원까지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전통시장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한 보령사랑상품권 전통시장 캐시백 지원사업도 함께 운영된다캐시백 지원 대상은 전통시장 내 보령사랑상품권 가맹점에서 결제 수단 구분(QR, 카드 등없이 모바일 상품권으로 결제한 고객이다전통시장 구역 내 가맹점은 상호명 끝에 ‘[전통]’ 표시가 되어 있어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캐시백은 결제금액의 10%를 모바일 정책수당 형태로 결제한 다음 달에 지급되며명절이 있는 달에는 5% 상향된 15%가 지급된다올해 기준 명절 캐시백 적용 달은 2(), 9(추석)이다.

     

    김호 지역경제과장은 전통시장에서 모바일 보령사랑상품권으로 결제하면 기본 할인율 10%에 캐시백 혜택까지 더해져 시민 여러분이 체감하는 소비 부담은 더욱 줄어들 것으로 예상된다며 전통시장 이용 활성화를 통해 지역 내 소비 선순환 구조 형성과 함께 지역경제에 활력이 돌 수 있도록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보령시는 앞으로도 소상공인과 전통시장에 실질적 도움이 되는 정책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지역경제 회복과 소비 촉진에 주력할 계획이다.

    backward top home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