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보령우유, 지역 저소득층에 유기농 우유 3,000개 기부

기사입력 2025.10.28 13:52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1. 김혁연 장애인보호작업장 시설장, 이수호 보령우유 대표, 김동일 보령시장, 이미화 명천실버복지관 관장.jpg

     

     

    보령시는 28일 시장실에서 저소득층을 위한 유기농 우유 후원 전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김동일 보령시장과 이수호 보령우유 대표이사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보령우유가 직접 생산한 초코우유 3,000(450만 원 상당)를 관내 저소득층을 위해 전달했다후원된 우유는 시 드림스타트 및 명천실버복지관보령시장애인보호작업장을 통해 영양 지원이 필요한 대상자들에게 순차적으로 배부될 예정이다.

     

    이수호 보령우유 대표이사는 보령에서 생산된 우유로 만든 건강한 초코우유가 지역의 미래인 아이들과 취약계층에게 작은 기쁨과 영양 보충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동일 보령시장은 경기 침체 속에서도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이수호 대표님과 보령우유 관계자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후원해 주신 소중한 물품이 아이부터 어르신까지 고루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보령시는 이번 후원 외에도 지역 기업과의 협력 강화를 통해 복지 안전망을 촘촘히 구축하고 있다특히 보령시 드림스타트는 지난 5월 29일 유기농 유제품 지원 협약을 체결해 매월 300개의 유제품을 대상 아동에게 전달해 왔으며이는 민관협치 우수 사례로 인정받아 충청남도지사 표창을 수상했다시는 이러한 우수 모델을 바탕으로 지역 기업의 참여를 확대하고 복지 사각지대 해소에 더욱 집중할 계획이다.

     

    backward top home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