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80주년의 의미 '국민과 함께한 80년, 더 안전한 100년으로' 우리버스(주)이은습전무 경찰정장 감사장 수여후 기념촬영
2025년, 경찰 창립 80주년을 맞이하여 우리버스(주) 이은습전무이사는 평소 경찰을 이해하고 적극 협조하여 오셨으며 특히 경찰 행정 발전에 기여한 공이 크므로 제80주년 10. 21일(화) 경찰의 날을 맞이하여 경찰청장으로 부터 감사장을 북부경찰서 배기환 서장님으로 부터 수여 받았다.
2025년, 경찰 창립 80주년을 맞이한 올해 경찰의 날은 그 의미가 더욱 깊습니다. 서울 본청과 전국 18개 지방경찰청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국민과 함께한 80년, 더 안전한 100년으로'라는 주제로 열립니다.
오전에는 국립서울현충원에서 순직 경찰관들을 추모하고, 오후에는 유공자 포상과 올해의 경찰 영웅 현양식이 진행됩니다. 저녁에는 경찰악대 공연과 KBS 열린음악회 등 시민 참여형 축제가 이어집니다. 국민과 경찰이 함께 어께를 맞대는 '안전의 축제'로 바뀌었다는 점이 인상적입니다.
이은습/전무이사는 평소 국민의 귀중한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는데 앞장서 왔으며 회사에 대한 소속감, 자부심, 애사심으로 전 직원들과 똘똘 뭉쳐, 친절, 안전운행으로 시민이 믿고 탈수 있는 시내버스회사를 만드는데 두 손, 두 팔을 걷어 붙여 젊은 영정과 패기로 남다른 탁월한 리더십을 발휘하고 있다.

#제80주년경찰의날
#울산북부경찰서
#우리버스(주)
#이은습전무경찰청장감사장
#검경합동신문사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