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국민의힘 정치권·지역사회 하나로 운집…부산문화예술인총연합회 창립 연호

기사입력 2025.09.29 12:00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부산문화예술인총연합회(회장 유주이)928일 연제행복체육관에서 창립기념식 및 사랑나눔콘서트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지역 주민과 예술인 약 330여 명이 참석해, 최근 부산 문화행사 가운데 드물게 높은 참여율을 기록했다.

     

     

    행사는 1부 기념식과 2부 공연으로 나뉘어 진행됐다. 1부에서는 임명장 및 위촉장 수여식 유주이 회장의 취임사 격려사 및 축사, 축전 낭독 등이 이어졌다. 이날 방재일 이사가 대외사업협력위원으로 위촉됐으며, 윤영길 감사가 상임감사로 임명장을 받았다.

     

     

    특히 정치권과 각계 인사들의 축하가 더해졌다. 국민의힘 김희정(부산 연제구) 국회의원은 축전을 통해 인사의 말씀을 보내왔으며, ·구의원 등 다수의 지방의원과 국민의힘 정당 관계자들이 직접 자리해 창립을 축하했다.

     

     

     

    Screenshot_20251001_085259_Gallery (1).jpg

    (사진: 부산문화예술인총연합회 창립 행사 식전)

     

    2부에서는 가수 이진을 비롯한 초청 가수들의 무대가 마련돼 시민들과 함께하는 흥겨운 시간이 이어졌다. 참석자들은 노래와 공연에 함께 호응하며 문화와 예술의 힘을 체감했다.

     

     

    부산문화예술인총연합회는 이번 창립을 계기로 지역 예술인들의 교류와 협력을 넓히고, 향후 다양한 문화 활동과 사회공헌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계획이다.

     

     

     

    봉심이 기사.jpg

    (사진: 부산문화예술인총연합회 회장 가수 유주이 취임사)

     
    backward top home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