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영양 경북장애인종합복지관 영양분관&한국전력공사 영양지사 추석 맞이 후원물품 전달

기사입력 2025.09.24 11:55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1-2 사진(경북장애인종합복지관 영양분관,한국전력공사 영양지사 추석 맞이 후원물품 전달).jpg

    경상북도장애인종합복지관 영양분관(분관장 이희자)923(), 한국전력공사 영양지사(지사장 이경목) 및 전력노조 영양지회(지회장 김재동)와 함께 추석맞이 후원물품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서 한국전력공사 영양지사는 150만원 상당의 추석 선물세트를 지원했으며, 영양분관은 이를 재가 장애인 50가정에 직접 전달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도왔다.

     

    이경목 영양지사장은 지역 내 어려운 이웃과 마음을 나눌 수 있어 기쁘다앞으로도 나눔과 상생의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이희자 영양분관장은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지역 장애인분들께 작은 정성을 전할 수 있어 뜻깊다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협력해 복지 사각지대 해소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1-3 사진(경북장애인종합복지관 영양분관,한국전력공사 영양지사 추석 맞이 후원물품 전달).jpg

    이번 후원은 지역사회 기관과 기업이 함께 협력하여 장애인과 취약계층을 지원한 사례로, 명절의 소외감을 해소하고 더불어 살아가는 지역 분위기를 확산하는 데 기여했다.

     

     

    backward top home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