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백세콩 전문점과 함께하는 따뜻한 식사 나눔

기사입력 2025.08.28 21:11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사회복지법인 아름다움(대표 김시안)과 참샘진주장애인자립생활지원센터는 828일 백세콩 전문점(총괄대표 서태호)과 함께 지역사회 장애인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백세콩 전문점의 약식동원의 철학을 바탕으로 장애인에게 건강한 식사를 나누고, 인적,물적 자원을 교류하는 것을 주요 내용으로 한다.

     

     

    [보도자료]참샘진주IL센터.jpg

     

     

    이번 후원 협약을 통해 백세콩 전문점은 사회복지법인 아름다움과 산하 기관인 참샘진주장애인자립생활지원센터의 이용자들에게 정기적으로 건강한 식사를 제공할 예정이다. 단순한 물질적 지원을 넘어, 인적 교류와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장애인 복지 증진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계획이다.

     

    사회복지법인 아름다움 김시안 대표는 "백세콩 전문점의 진심이 담긴 나눔이 저희에게는 따뜻한 사랑으로 다가왔다"라며, "이번 협력이 지역사회 장애인분들의 삶에 긍정적인 변화를 가져오는 소중한 밑거름이 될 것이라 믿는다"고 전했다. 또한 백세콩 전문점 서태호 대표는 "앞으로도 건강한 식사를 통해 어려운 지역 내 장애인들에게 힘과 활력을 불어넣는 데 기여하고 싶다"고 말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이 첫걸음인 만큼, 앞으로도 지속적인 교류와 협력을 통해 지역사회 장애인복지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해 나갈 것을 약속했다.

    backward top home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