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검경합동신문사 &(주)사위세휴먼.MOU 제휴 협약식.

기사입력 2025.07.12 14:07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KakaoTalk_20250712_122930585.jpg

     

    선릉 사위세 휴먼 기업 3층에서 사위세 휴먼 이병교 회장, 손진현 대표, 장정하 이사, 박철순 본부장 외 임원분들과 검경합동신문사 권시완 총회장.도광록 총괄본부장.이재후 상임고문.정철상 상임고문. 안동찬 조직 위원장.조성윤 취재 본부장.김형원 총무국장.현승우 중국 총괄 본부장,박일호 총괄국장.이윤재 부회장.임원 등 ‘사위세 키오스크’ 보급과 위기 탈출 긴급 소액대출 기능이 탑재 된 카드 발급 관련 결식아동.사회공헌에 대하여 검경합동신문사 와 MOU협약을 체결 했다.


    이번 MOU 협약식은 검경합동신문사 &사위세 휴먼은 건전한 기부 및 나눔 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해 ‘사위세 키오스크’ 보급과 사회공헌 플랫폼을 통한 캠페인을 상호 협력하여 추진 하기로 했다.


    검경합동신문사 & 사위세 휴먼은 협력과 상생 발전을 도모하고자 이번 협약을 맺었으며, 특히 결식 아동에게 따뜻한 한 끼를 제공하는 사회공헌 사업과 관련해 복잡한 행정 절차와 외식업체 방문 시 결식 아동에 대한 편견으로 인해 참여율이 저하 되는 현실, 그리고 인권 사각지대 발생에 대한 우려를 바탕으로 수많은 시행착오 끝에 현재의 키오스크 시스템이 완성 되었다고 설명 했다.


    손현진 대표이사는 키오스크를 통해 결식 아동들에게 가격에 관계없이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에 착한 가게들의 동참도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협약을 바탕으로 두 단체는‘키오스크 단말기’를 활용한 기부 캠페인을 추진하며, 다양한 기부 유형을 발굴하고 기부 참여 문화를 확산시키는 데 앞장 설 예정이다. 이와 함께 모금 기획을 통해 사회공헌 이미지를 강화하고, 기업 홍보와 연계한 사회적 가치 실현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외에도 기부금 모금 플랫폼을 활용해 아동 급식 지원을 위한 새로운 사업 아이템을 개발하고, 지자체 지원금과 연계한 착한 가게 협력 모델을 제시하고 있다. 또한 소액 대출 시스템, 착한 가게 지원 사업, 키오스크 광고 등을 통해 착한 가게를 모집 및 지원하며, 기계 설치 후 인근 착한 가게 모집, 결식 아동 지원, 물품 나눔 등 


    복합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이를 통해 기부금 조성, 일자리 창출 등 사회적 가치 창출을 도모하고, 기업과의 협력을 통해 기부금 영수증 발급 및 세금 혜택 제공도 가능하게 하고 있다.

    backward top home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