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대한적십자사 영주풍기봉사회, 사랑의 빵나눔 봉사

기사입력 2025.06.17 13:47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영주-8-1 대한적십자사 영주풍기봉사회, 사랑의 빵나눔 봉사(단체사진).jpg

    대한적십자사 영주풍기봉사회(회장 현명숙)는 6월 17지역 내 복지시설 아동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자 사랑의 빵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봉사에는 영주풍기봉사회 회원 10명이 참여해안동시 풍천면 소재 대한적십자사 경북지사 나눔터에서 직접 300개의 카스테라를 정성껏 제작했다이후 꿈동산 아동센터 등 7개소를 방문해 빵과 음료를 전달하며 이웃 사랑을 실천했다.

     

    직접 카스테라를 받은 김OO(10어린이는 달콤하고 따뜻한 빵을 먹으니 기분이 정말 좋았다봉사자분들께 감사드리며나도 커서 누군가에게 도움을 주는 사람이 되고 싶다는 소감을 전했다.

     

    현명숙 회장은 봉사원들이 정성과 사랑을 담아 직접 만든 빵을 전달해 더욱 뜻깊은 시간이었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호흡하며 더 많은 이웃에게 따뜻한 손길을 전하는 적십자 봉사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영주-8-2 대한적십자사 영주풍기봉사회에서 사랑의 빵나눔 봉사를 위해 빵 포장 작업을 하고 있다 .jpg

     

    한편대한적십자사 영주풍기봉사회는 각종 재해 복구활동구호물품 전달위기가정 긴급지원환경정화활동 등 다양한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 발전과 화합에 힘쓰고 있다.


     
    backward top home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