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영양군, 2025 명품대구경북박람회 ‘국제밤하늘보호공원’ 홍보

기사입력 2025.06.16 13:45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1-3 사진(영양군, 2025 명품대구경북박람회 ‘국제밤하늘보호공원’ 홍보).jpg

    영양군, 2025년 명품대구경북 박람회 성황리에 마쳐

    자연이 머무는 곳, 영양힐링 명소로 큰 인기

     

    영양군(군수 오도창)은 지난 12일부터 14일까지 대구 엑스코에서 열린2025 명품대구경북박람회에 참가해 자연이 머무는 곳, 영양에서 만나요라는 주제로 영양군의 청정 자연환경과 주요 관광지를 적극 홍보했다.

     

    군은 이번 박람회에서 아시아 최초, 세계 14번째로 지정된 영양국제밤하늘보호공원을 테마로 별빛이 반짝이는 청정 밤하늘을 담은 힐링 공간을조성하여, 도심에서 벗어나 휴식을 찾는 관람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이와 함께 오는 829일부터 31일까지 개최 예정인 2025 H.O.T Festival적극홍보했으며, 아울러 지역 대표 특산품인 영양 고춧가루와 은하수막걸리,초화주 등을 전시하여 관람객들이 영양군의 우수한 농특산물을직접 체험하고구매할 수 있도록 운영했다.

    1-2 사진(영양군, 2025 명품대구경북박람회 ‘국제밤하늘보호공원’ 홍보).jpg

    오도창 영양군수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아름다운 별빛을 품은 힐링 생태관광지로서 영양군의 매력을 알릴 수 있어 뜻깊었다.”라며, “앞으로도 지역 고유의 특색을 살린 다양한 관광자원과 사업 발굴을 통해 지속적으로 발전하는 영양군을 만들어가겠다.”라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