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울산광역시 지선, 마을협의회 설맞이 희망나눔 성금 1,000만원 전달 후 기념촬영
[검경합동신문 이은습 기자] 울산광역시 지선, 마을버스협의회 회장 김익기외는 20일 울산시청에서 2025년 설맞이 적십자희망나눔성금 1,000만원을 대한적십자사 울산지사 회장 채종성에 전달했다고 밝혀왔다
전달식에는 김두겸 울산시장, 김익기 우리버스㈜ 대표이사, 정영길 ㈜동구운수 대표이사, 이진학 ㈜호계버스 대표, 변상화 태화여객㈜ 대표, 마갑종 검단마을여객 대표, 이은습 전무, 정석관 울산적십자 부회장 등이 참석했다.
![]()

김두겸 울산시장은 을사년(乙巳年) 새해를 맞이하여 지선, 마을버스 협의회가 울산시민을 위해 어두운 곳에 등불을 밝히는 등대같은 역활로 시민의 발이 되어 마을 구석구석 골목골목 잘 운행을 해줘서 고맙다는 감사의 뜻을 그듭 전해왔다.
대한적십자 울산광역지사 정석관 부회장은 "따뜻한 나눔의 발걸음에 함께해주신 지선, 마을버스협의회에 감사의 말씀 드린다"며 "위기가정 및 소외된 이웃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울산적십자사가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2025 대한적십자사 회비 모금은 오는 3월31일까지 진행되며 구호 활동, RCY 청소년 적십자 운영, 심폐소생술 및 수상응급구조를 위한 안전교육, 위기가정 지원을 위한 희망풍차 사업 등 적십자 인도주의 활동에 사용된다.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