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대우여객자동차(주) 우리버스(주) 우수리봉사단 2024년 북구관내 마을골목 깔끔이 사업 우수상 수상
기사입력 2024.12.20 11:07![]()
2024년 북구관내 마을골목 깔끔이 사업 우수상 수상후 기념촬영
[검경합동신문 이은습 기자] 울산광역시 북구청장 박천동과 대우여객자동차(주)우수리봉사단, 우리버스(주)우수리봉사단은 지난 3월에 마을골목 깔끔이 사업에 전,임직원 600여명의 자발적인 참여를 통한 깨끗한 마을 만들기를 목적으로 하는 「마을 골목 깔끔이 사업」을 추진하기 위해 업무 협약 MOU를 체결하였다.
![]()
![]()
마을 골목 깔끔이 사업은 울산광역시 북구관내 33개 기업체 및 사회봉사단체로 1,300여명이 참석하여 북구관내 마을 구석구석 골목골목을 다니면서 환경정화 활동을 펼쳐왔다.
대우여객자동차(주)우수리봉사단과 우리버스(주) 우수리봉사단은 울산북구관내 마을 골목골목 구석석을 찾아다니며 깔끔이 정화활동 및 꽃길을 조성하고 북구관내 시내버스 정류장주변 환경정화 활동을 매월 2회이상 주기적으로 실시하여 지역주민으로 하여금 극찬을 받아왔다.
![]()
![]()
또한 이두회사는 평소 전회원이 합심 단결하여 북구관내 발전에 헌신적으로 봉사하여 왔을 뿐만 아니라 특히 환경개선을 위한 2024년 마을 깔끔이 사업에 기여한 공이 크므로 박천동 북구청장으로 우수상을 각, 각 수여 받았다고 전해왔다.
대우여객자동차(주)우수리봉사단과 우리버스(주) 우수리 봉사단은 평소에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작은 도움이나마 함께 동참하여 어두운 곳에 등불을 밝히는 등대 같은 역할로 앞으로도 울산광역시 중구,남구,북구,동구,울주군 지역실정에 맞는 교통사고 예방 활동 및 '사람이 먼저'인 자연환경보호 캠페인과 더불어 교통안전 문화 정착과 지역 시민을 위한 환경 정화 작업에 다양한 홍보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활짝 웃으며 수상소감을 밝혔다.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