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우리버스(주)제18회 성남동 눈꽃축제, 특별 이벤트 산타버스’ 운행
[검경합동신문 이은습 기자] 우리버스(주)울산 중구 성남동에서 개최되는 2024 성남동 눈꽃축제의 특별한 하이라이트, ‘산타버스’가 시민들을 맞이할 준비를 마쳤다.
이번 산타버스 이벤트는 축제 기간 동안 유곡동 테크노파크에서 중구 홈플러스까지 성남동 일대를 운행하며 지역 주민들과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겨울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우리버스(주)산타버스는 12월 9일부터 23일까지 12번 마을버스로 정규노선으로 운행되며, 버스 내부는 화려한 크리스마스 장식과 따뜻한 조명으로 꾸며져 탑승객들에게 크리스마스의 설렘과 즐거움을 제공한다.
특히, 버스 안에서는 산타클로스 승무원과의 깜짝 만남, 사탕 선물 증정, 캐롤음악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된다.
우리버스(주) 관계자는 "울산광역시를 방문하는 외지인들과 특히 중구 성남동을 찾는 시민들에게 겨울철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 성남동의 활기를 더하기 위해 기획하게 되었다고 했다."
값진년 한해를 마무리 하면서 을사년 새해를 맞이하여 많은 울산광역시 120만 시민들과 함께 사랑과 행복가득 좋은 일만 가득하시라고 '산타버스' 이벤트를 운영하고 '그래! 역시 울산!, 울산에는 우리버스 산타버스가 있다'
우리버스(주) 산타버스 이용은 울산시민 누구나 탑승가능하며, 23일 운행종료 후 24일부터 25일 이틀간 성남동 눈꽃축제 행사장에 전시될것이며 이날 포토존을 이용하는 시민들에게 국민가수 이찬원, 김희재의 CD를 선착순 지급할 예정이다

◆언론보도(울산제일일보)◆
◆언론보도(울산경제)◆

#우리버스(주) #성남동눈꽃축제 #울산산타버스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