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경상남도 안전 체험관, 합천영상테마파크와 손잡고 더욱 재미있고 알찬 교육!

기사입력 2024.08.06 13:44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경상남도 소방본부(본부장 김재병)6일 도민들의 안전 의식을 높이기 위해 합천영상테마파크와 손잡고 흥미진진하고 기억에 남는 안전 교육 콘텐츠를 제작했다고 밝혔다. 

     

    경상남도 안전 체험관은 체험 시설 내에서 다양한 안전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도민들의 큰 호응을 얻어왔지만, 이번에는 익숙한 환경을 벗어나 스릴 넘치는 고스트 파크를 배경으로 촬영하여 더욱 생생한 안전 교육을 제공하게 된다.

     

    해당 영상은 119에 신고하는 다양한 방법들에 관여한 숏폼 영상으로 경상남도 안전 체험관 유튜브(https://youtube.com/@gnsafetycenter)와 인스타그램(https:

    //www.instagram.com/gn.safetycenter)을 통해 시청 가능하다.

     

    특히, 86일에는 고스트 파크를 직접 방문하여 리플릿을 배포하고 간단한 안전 교육을 진행하는 등 도민들과의 소통을 강화하여 안전 체험관을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 안전 의식을 고취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경상남도 안전 체험 관장은 이번 협업을 통해 안전 교육에 대한 도민들의 참여를 높이고, 지역 사회 안전 문화 확산에 이바지할 것으로 기대한다라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시도를 통해 도민들이 안전에 대한 중요성을 깨닫고 실생활에 적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