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우리버스(주)김익기 대표이사와 노동조합 박병용 지부장은 울산중구지역아동센터지회(회장 곽정현)과 중구지역 내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먹거리 간식 지원을 위해 MOU 업무 협약식을 10. 26(화) 우리버스(주) 본사 울산시 북구 무룡로 84에서 11시 진행했다고밝혔다.
이번 협약식은 울산광역시 중구 지역 內 실로암 지역아동센터를 포함한 8개소의 지역아동센터(이용아동 약 300명)에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간식을 정기적으로 지원을 위하여 협약식을 진행한다고했다.
우리버스(주)에서는 울산광역시 중구청 복지환경과을 통하여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에게 많은 관심을 가져왔으며, 또한 지역사회의 크고 작은 봉사활동과 지속적인 교통안전 캠페인 등 지역주민을 위한 어두운 곳에 등불을 밝히는 시내버스 선두기업으로 지역시민으로 하여금 각광받고 있는 운수회사이다.
중구지역아동센터지회 소속 정말잘돼 최민아 사무국장은 코로나 19로 인하여 외부후원 등 발길이 많이 줄어든 상황에서 아이들의 간식 지원이 많은 도움이 될것이며, 일회성이 아닌 정기적으로 관심을 가져주시기로 하셨고 우리버스(주)임,직원과 우리버스(주)우수리봉사단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고 했다.
우리버스(주)는 19-20년 2년 연속 울산광역시 서비스평가 1위 기업이며 또한 김익기 대표이사와 노동조합 박병용/지부장 외 전 임직원은 앞으로도 지역 주민이 믿고 시내버스를 탈 수 있는 안심버스를 만들겠다고 활짝 웃으며 포부를 밝혔다.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