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2.08 (월)
영덕문화관광재단은 지난 13일부터 개별 관광객 대상으로 2025 개별 관광객 유치 인센티브 지원사업 ‘슬기롭게 영덕여행’을 본격 진행하고 있다.
이번 사업은 영덕을 방문하는 타지 관광객들의 지역 내 소비를 촉진하고 체류형 지역관광 활성화를 목표로 기획되었고 예산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지원금은 약 400팀 규모로 책정됐고 2인 이하 팀은 최소 10만원 이상 소비 시 3만원, 3인 이상 팀은 최소 15만원 이상 소비 시 최대 5만원을 각각 영덕사랑상품권으로 지원한다.
‘슬기롭게 영덕여행’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여행일자로부터 평일 기준 최소 3일 전에 신청해야 하고 블루로드 1코스 이상 걷기, 관내 체험 업체 프로그램 참여하기, 관내에서 1끼 이상 식사하기 등 필수 미션을 수행해야 한다.
여행 종료 후 SNS 후기 작성, 설문 조사를 마치면 정산 신청서 제출 순서에 따라 지원금이 지급된다.
단, 기존 경상북도 및 영덕군에서 추진 중인 관광 인센티브 사업과 중복 지원시 지급이 불가하다.
영덕문화관광재단 관계자는 “이번 사업이 지난 3월 발생한 대형 산불 이후 위축된 지역경제와 관광활성화에 큰 도움이 되리라 기대한다”며 “방문객들이 슬기롭게 여행을 계획하고 영덕을 알차게 즐기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개별 관광객 인센티브 지원사업‘슬기롭게 영덕여행’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신청은 영덕문화관광재단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네이버폼으로 가능하고 문의는 전화로 하면된다.
계좌번호 복사하기
상주시 계림동(동장 전재성) 적십자봉사회(회장 이진영)는 12월 4일(목), 관내 계림동 성당‘나눔의 집’에서 어르신 및 취약계층 대상 급식 봉사활동을실시했다. 계림...
청송영양축산농협(조합장 황대규)에서 5일 청송군을 방문해 600만 원 상당의 한우곰탕 600팩을 기부했다. 황대규 조합장은 “지역사회에서 받은 사랑을 다시 나누고자 이번 기...
영양농협(조합장 양봉철) 농가주부모임(회장 김태향)은 12월 5일(금) 영양읍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여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을 위해 라면 20박스 및 쌀(4kg) 20포를 기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