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2.23 (월)
의성군의회(의장 최훈식)는 6일 제279회 의성군의회 임시회를 긴급 소집해 하루 동안 회기를 운영했다.
당초 계획에 없던 이번 제1회 추경안의 총 규모는 기정 예산 7,200억보다 300억 원(4.17%)이 늘어난 7,500억 원이다.
장기화된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상공인 및 농축산업, 수해복구 등 지역경제 활성화에 중점을 두고 신속하게 지원하기 위해 긴급히 개최했다.
특히, 수해 복구 등 안전과 관련된 시급한 사업을 우선 반영하여 최근 이상기후로 인한 자연재해에 대비하기 위해 수해 복구 및 안전 인프라 확충에 집중 투자할 계획이다.
최훈식 의장은 “긴급히 소집한 임시회 일정임에도 불구하고 동료 의원 여러분과 관계공직자 분들의 협조 덕분에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게 됐다”며 “주민들에게 민생 경제 회복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어 침체되어 있는 우리 지역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계좌번호 복사하기
청송군청소년수련관에서 겨울방학 중 청소년을 대상으로 다양한 원데이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 3일에는 ‘청소년 배구관람 DAY’를 운영하여 중·고등학생 ...
2026 상주곶감축제가 성황리에 마무리된 가운데, 축제에 참여한 곶감판매부스 입점업체 중 노음산옛날할매곶감 대표 문창수씨가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해 19일 상주시청을 방문하여 장...
골프존카운티 문화재단은 13일 감포읍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한 생필품 꾸러미 350박스를 기탁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이날, 골프존카운티 문화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