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2.23 (월)
선산읍에서 환절기와 겨울철을 맞아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온정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다양한 단체와 개인이 지역사회의 복지 사각지대를 줄이기 위해 적극 나서며 훈훈한 감동을 전하고 있다.
지난 10월 20일, 인동코아볼링장 백진수 대표는 독거노인과 장애인 가구에 사랑의 연탄 600장을 후원했다. 전달식에는 고개만디봉사단(단장 전자연)과 구미청년생활안전위원회(회장 이선강)가 참여해 직접 연탄을 배달하며 이웃의 안부를 살폈다.
이어 11월 6일에는 (주)태광전기공사 안춘식 대표이사가 200만 원 상당의 전기장판과 이불 물품을 기탁했다. 복지팀은 이 물품을 저소득층 및 복지 위기가구에 전달하며, 취약 계층의 생활환경을 세심히 점검했다.
11월 17일에는 도움자리봉사단(단장 장현규) 회원 8명이 독거노인 가구를 대상으로 주거환경 개선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들은 집안 정리와 함께 노후된 벽지와 장판을 교체하며 어르신들이 보다 쾌적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했다.
또한, 11월 20일 구미천사요양병원 장례식장 김순옥 대표는 라면 50박스를 기탁했다. 이 라면은 긴급히 지원이 필요한 저소득 위기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계좌번호 복사하기
청송군청소년수련관에서 겨울방학 중 청소년을 대상으로 다양한 원데이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 3일에는 ‘청소년 배구관람 DAY’를 운영하여 중·고등학생 ...
2026 상주곶감축제가 성황리에 마무리된 가운데, 축제에 참여한 곶감판매부스 입점업체 중 노음산옛날할매곶감 대표 문창수씨가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해 19일 상주시청을 방문하여 장...
골프존카운티 문화재단은 13일 감포읍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한 생필품 꾸러미 350박스를 기탁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이날, 골프존카운티 문화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