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2.07 (일)
22대 남동을 지역에 출마한 신재경 후보는 퇴근길 구민들에게 힘있는 신재경, 믿을수있는 신재경, 초신을 잃지않는 신재경을 지지해 줄것을 호소했다.
그동안 지지부진했던 제2경인선(광역철도). 인천지하철 2호선 연장을 비롯한 교통망 확충을 위한 필요 입법 및 정책, 그리고 관련 예산확보에 매진하겠다.
지금이야 말로 우리 지역의 발전과 현안해결을 절호의 기회다, 대통령도, 인천광역시장도, 남동구청장도 다 제가 속한 국민의힘이다.
그동안 쌓아 온 국회와 정부, 대통령실등 중앙의 네트워크를 활용하고, 우리 인천시장님, 남동구청장님과 힘을 합쳐 우리 지역의 발전과 현안을 해결하겠다.
시의원, 구의원들이 앞장서서 이루어낸 재건축이 큰 자질없이 잘 마무리가 될수 있도록 노력을 할 것 이라고 했다.
계좌번호 복사하기
상주시 계림동(동장 전재성) 적십자봉사회(회장 이진영)는 12월 4일(목), 관내 계림동 성당‘나눔의 집’에서 어르신 및 취약계층 대상 급식 봉사활동을실시했다. 계림...
청송영양축산농협(조합장 황대규)에서 5일 청송군을 방문해 600만 원 상당의 한우곰탕 600팩을 기부했다. 황대규 조합장은 “지역사회에서 받은 사랑을 다시 나누고자 이번 기...
영양농협(조합장 양봉철) 농가주부모임(회장 김태향)은 12월 5일(금) 영양읍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여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을 위해 라면 20박스 및 쌀(4kg) 20포를 기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