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2.07 (일)
순직 소방공무원(故 정호근 소방준감) 유가족에게 위문품을 전달(사진/성산소방서)
성산소방서(서장 강종태)는 13일 오전 순직 소방공무원(故 정호근 소방준감) 유가족에게 위문품을 전달하고자 신월119안전센터를 방문했다고 밝혔다.
이번 전달식은 국가와 조직이 끝까지 기억하는 추모문화 조성 및 보훈 실현을 위해 마련됐으며, 창원소방본부장을 역임함 故 정호근 소방준감의 투철한 사명과 숭고한 희생정신을 기리기 위해 유가족에게 격려와 함께 위문품 및 서한문을 전달했다.
한편 이날 유가족으로 자녀 정은열씨가 참석했으며, 현재 고인의 뜻을 이어받아 성산소방서 신원119안전센터에서 소방공무원으로 재직 중이다.
강종태 소방서장은 “유가족과 소방청만의 내부 행사가 아닌, 국민 누구나 참여해 순직 소방공무원의 헌신을 기억할 수 있는 범국민적 추모 문화행사가 됐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계좌번호 복사하기
상주시 계림동(동장 전재성) 적십자봉사회(회장 이진영)는 12월 4일(목), 관내 계림동 성당‘나눔의 집’에서 어르신 및 취약계층 대상 급식 봉사활동을실시했다. 계림...
청송영양축산농협(조합장 황대규)에서 5일 청송군을 방문해 600만 원 상당의 한우곰탕 600팩을 기부했다. 황대규 조합장은 “지역사회에서 받은 사랑을 다시 나누고자 이번 기...
영양농협(조합장 양봉철) 농가주부모임(회장 김태향)은 12월 5일(금) 영양읍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여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을 위해 라면 20박스 및 쌀(4kg) 20포를 기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