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2.30 (화)
홈플러스 진해점 화재안전컨설팅(사진/창원소방본부)
창원소방본부(본부장 김용진)는 지난 17일 여름 휴가철을 대비해 다중이용시설인 홈플러스 진해점을 방문해 화재안전관리 강화에 나섰다.
이번 화재안전관리 대책은 남은 휴가철을 앞두고 다중이용시설을 찾는 고객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면서 여름철 대형화재예방 및 인명피해 저감을 통한 이용객들의 안전을 확보하고자 마련됐다.
주요 내용으로는 ▲화재취약시설 현장 행정지도 ▲안전관리 소통체계 유지 ▲불시화재안전조사 및 소방 순찰 ▲소방시설 정상 작동상태 확인 ▲맞춤형 화재안전컨설팅 제공등이다.
특히, 올해는 소방과 다중이용시설 관계자 간의 사회관계망을 활용한 소통활동을통해 여름철 화재안전 수칙 등 화재예방에 필요한 정보 등을 공유할 예정이다.
김용진 본부장은“화재를 미리 대비하는 것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다”며“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다중이용시설 이용객들이 안전하고 즐거운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화재안전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계좌번호 복사하기
경북교육청(교육감 임종식)은 2025년 학교로 발송하는 공문서의 유통량 감축과 질적 개선에 이바지한 우수교육지원청으로 경산교육지원청과 예천교육지원청을 선정하고 교육감 표창을 수...
경상북도의 주요 여성단체들이 30일 경북도청을 방문해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대한적십자사 경상북도지사에 800만원의 이웃돕기 성금을 전달했다. 이날 경북도청에서 열린 성금...
상주곶감유통센터에서는 2025. 12. 29.(월) 03:00시 서울 가락동 농산물도매시장에서 상주곶감의 도매시장 계통 출하 및 상주곶감을 홍보하는 전시판매 홍보행사를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