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2.23 (화)
창원소방본부(본부장 김용진)는 15일 사단법인 부산항신항배후단지물류협회 소방안전위원회에서 지난 힌남노 태풍으로 현장 활동 중 부상을 당한 직원에게 치료비를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사단법인 부산항신항배후단지물류협회 소방안전위원회(위원장 허종부)는 부산 신항 배후 단지 내 대형물류창고 67개의 안전관리자로 구성되어 지역적 특성이 반영된 소방정책을 발굴하고 우수정책을 공유·확산해 대형물류창고 및 위험물 안전관리를 강화하기 위해 조직됐다.
전달식은 소방본부장실에서 소방안전위원회 허종부 위원장을 비롯해 창원소방본부장 등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했다.
더불어 주식회사 동영로지스틱스(회장 최상수)에서 200만원의 성금을 추가로 전달했다.동영로지스틱스(주)은 지난 2011년 물류창고업으로 창업 이래부산 신항을 통과하는 다양한수출입 화물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업체이다.
소방안전위원회 허종부 위원장은 “시민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현장 활동 중 부상을당한 소방직원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한다.”면서“부상당한 직원이 빨리 쾌차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계좌번호 복사하기
경북교육청(교육감 임종식)은 지난 11월 29일부터 12월 4일까지 5박 6일간 운영한 ‘고려인 동포 학생 초청 교류사업’에 대한 만족도 조사 결과, 참가 학생 대부분이 프로그...
경상북도의회 교육위원회 소속 김대일 의원(안동3, 국민의힘·예산결 산특별위원회 위원장)이 연말 의정활동 성과를 인정받아 3관왕에 올랐다. 김 의원은 2025년 행정사무감...
주낙영 경주시장이 올해 마지막 확대간부회의를 주재하고, 2025년 시정 성과를 점검하며 2026년 시정 운영 방향을 공유했다. 경주시는 22일 시청 알천홀에서 국·소·본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