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창원 서머나교회, 지역 이웃 위한 사랑 나눔 실천

기사입력 2026.02.09 09:58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창원 서머나교회(담임목사 배성현)는 지역사회 이웃사랑 실천의 일환으로 ()대한노인회 창원시 창원지회, 사회복지법인 동보보육원, ()창원 따사모에 성금과 봉사활동을 통해 따뜻한 나눔을 이어가고 있다.

    260209-서머나교회8.jpg


    사회복지법인 대한노인회 창원시 창원지회 성금 전달(사진/서머나교회)

     

    서머나교회는 엘림카페 수익금500만 원을 202628일 교회 로비에서 ()대한노인회 창원시 창원지회(회장 이충훈)에 전달했다.

    해당 성금은 경로당 활성화를 위한 마사지기, 혈압측정기 등 건강기구 구입과 노인복지 증진에 사용될 예정이다.

    260209-서머나교회9.jpg

    사회복지법인대한노인회 창원시 창원지회 성금 전달 후 담임목사 기도 (사진/서머나교회)

     

     ()대한노인회 창원시 창원지회는 19784월 발족해 1982년 설립 승인을 받은 단체로, 노인의 권익 신장과 복지 증진, 경제적 자립과 노후 삶의 질 향상을 목표로 투명하고 공정한 운영을 이어오고 있다.

    260209-서머나교회5.jpg

    사회복지법인 대한노인회 창원시 창원지회 성금 전달 후 단체 (사진/서머나교회)

      

    또한 서머나교회는 오는 211일 오후 3, 성산구 사파동에 위치한 사회복지법인 동보보육원을 방문해 성금을 전달할 예정이다. 동보보육원은 1952년에 설립된 아동양육시설로, 현재 34명의 아동이 생활하고 있으며 23명의 생활지도원이 근무 중이다. 이 보육원에는 지난해에도 청년국 바자회를 통해 마련된 수익금 200만 원이 전달된 바 있다.

    260209-서머나교회2.jpg

     

    아울러 ()창원 따사모에는 성금 200만 원을 전달하고, 228일 오후 2마산합포구 일원에서 진행되는 연탄 나눔 봉사활동 현장에서 전달할 계획이다. ()창원 따사모는 2007년부터 마산합포구와 회원구를 중심으로 주거환경 개선, 연탄 배달, 명절 제수용품 및 성금 지원 등 소외계층을 위한 꾸준한 봉사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단체다.

    260209-서머나교회3.jpg

     

    특히 이날 봉사활동에는 서머나교회 청년 50여 명이 함께 참여해 차량 진입이 어려운 마산합포구 내 독거노인 4가구를 대상으로 연탄을 직접 나르고 성금을 전달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할 예정이다.

     

     

    서머나교회 관리국장(장로 우창대)작은 정성이지만 지역사회에 따뜻한 온기를 전할 수 있어 감사하다라며 앞으로도 교회가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 공동체로서 역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창원 서머나교회 소개

    서머나교회는 하나님의 은혜로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복음을 알고 복음을 기뻐하고 복음을 살고 복음을 퍼뜨리는 공동체이다.”

    By God’s Grace, For God’s Glory,
    Smyrna exists to know the Gospel, delight in the Gospel,
    live the Gospel and spread the Gospel to the World.

     

     

     

     


    backward top home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