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부평구, ‘별빛굴포 은하수길’행사 성황리 마무리

기사입력 2025.12.12 14:32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1. 부평구, ‘별빛굴포 은하수길’행사 성황리 마무리.JPG

    부평구는 지난 11일 굴포천 주민참여마당에서 진행한 별빛굴포 은하수길’ 행사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차준택 구청장을 비롯해 노종면(부평갑박선원(부평을국회의원안애경 부평구의회의장을 비롯한 부평구의원주민 1천여명 등이 참석했다.

    행사는 부평구립소년소녀합창단의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은하수길 점등식 굴포천 LED 소원볼 띄우기 은하수길 보행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펼쳐졌다특히 주민들의 새해 소망을 담은 LED 소원볼이 굴포천을 따라 밝게 흘러가며 겨울밤 물길을 수놓아 주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후 진행된 은하수길 보행에서는 주민들이 초롱 무드등을 손에 들고 반짝이는 산책로를 걸으며 신비로운 야간 경관을 즐겼다은하수 조명과 초롱의 따스한 빛이 어우러져 가족·친구·이웃이 함께 겨울밤을 나누는 특별한 시간이 됐다.

    행사장에서는 굴포천 그림그리기 대회 참여작 전시초롱 무드등과 소원볼 만들기 체험 등 다양한 참여 프로그램도 운영돼 관람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한편 희망나무 메시지 쓰기’ 프로그램에는 60여 명의 주민이 사전에 참여해 새해 소망과 응원의 글을 남겼으며이 메시지는 행사 당일 희망나무에 게시돼 따뜻한 분위기를 더했다.

     

     

     

    차준택 구청장은 기념사에서 굴포천 은하수길이 일상 속에서 잠시 휴식하고 힐링할 수 있는 산책 공간이 되길 바란다며 주민들의 관심과 참여로 인하여 만들어진 공간이니앞으로도 애정있게 지켜주시고 아껴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