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김천시립 율곡도서관, 「그림 읽어주는 베토벤」 공연 성황리 개최

기사입력 2025.09.08 12:40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김천시립 율곡도서관, 「그림 읽어주는 베토벤」 공연 성황리 개최-시립도서관(사진4).jpg

    김천시립 율곡도서관(관장 이신기)96() 율곡도서관 율곡홀에서 900명의 가족 관객이 함께한 가운데, 복합 예술 콘서트 그림 읽어주는 베토벤 - 김홍도, 흥보가공연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공연은 조선의 대표 화가 김홍도의 민화와 전통 판소리 흥보가를 클래식 연주·판소리·국악 등 다채로운 음악과 전문 큐레이터의 해설로 풀어내어 공연을 관람한 가족 관객들에게 깊은 울림을 선사했다. 관객들은 명화 속 이야기가 음악과 어우러져 어렵게만 느껴졌던 클래식과 국악이 친근하고 재미있게 다가왔다며 큰 호응을 보냈다.

     

     

    공연을 관람한 한 시민은 아이와 함께 공연을 즐기며 가족과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었다. 단순히 공연을 보고 듣는 것에 그치지 않고, 그림과 음악, 이야기가 하나로 어우러진 새로운 예술 경험을 체험한 뜻깊은 시간이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김천시립 율곡도서관, 「그림 읽어주는 베토벤」 공연 성황리 개최-시립도서관(사진2).jpg

    이신기 김천시립도서관장은 이번 공연을 통해 시민들에게 우리 전통문화와 클래식을 쉽고 친근하게 전할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도 도서관이 책 읽는 공간을 넘어, 온 가족이 함께 감동을 나누고 다양한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자리매김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backward top home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