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대우여객자동차(주)우리버스(주) 울산연세병원/무거연세요양병원 업무협약후 기념촬영
[검경합동신문 이은습 기자] 대우여객자동차(주) 우리버스(주)대표이사 김익기와 울산연세병원 병원장 박재한은 신뢰와 만족을 넘어 승무원들의 건강한 삶과 안전운행을 영위하기 위해 9. 4일(목) 북구 무룡로 84 우리버스(주) 교육장에서 건강한 일상에서 안전운행을 위한 업무 협약을 맺었다.
이번 업무협약은 안전은 안전할 때, 건강은 건강할 때 지켜야 시민들을 위한 안전운행을 할 수 있듯이 승무원들이 건강하고 안전하게 운행할수 있도록 ▲정형외과/내과 ▲재활의학과 ▲신경과/신경외과 ▲마취통증의학과/영상의학과 등으로 승무원의 건강을 위해 1회성이 아닌 매월 주기적으로 상담 및 끊임 없는 연구로 승무원들의 안전은 안전할 때, 건강은 건강할 때 지키자고 서로가 활짝 웃으며 포부를 밝혔다.
울산연세병원 병원장 박재한은 시민들의 아름다운 삶을 영위하고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홍보활동 및 가족들의 건강을 보호하기 위해 건강한 회복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오늘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감사와 고마움을 전해왔다.
대우여객자동차(주) 우리버스(주)는 북구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45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며 대한민국 노, 사 상생 1위 기업으로서 울산광역시 시내버스 서비스평가 6년 연속 최우수 기업이다.
#대우여객자동차(주)
#우리버스(주)
#울산연세병원
#무거연세요양병원
#검경합동신문사
#이은습사회부기자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