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영양군인재육성장학회(이사장 오도창)는 지역 인재 발굴과 교육 경쟁력 강화를 위해 ‘2025년도 2학기 장학생’을 선발한다.
올해 1학기 장학생 선발 결과 총 425명 선발, 전년(314명) 대비 111명 증가하는 등 지역 인재들의 관심과 참여가 크게 늘어났다.
특히 올해부터 대학생 등록금 지원 장학금이 신규로 신설되어 큰 호응을 얻으면서, 더 많은 지역 인재들이 실질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
기존 장학금과 달리 다른 장학금과 중복 신청이 가능해 학생과 학부모들의 경제적 부담을 한층 더 덜어줄 것으로 보인다.
2025년도 2학기 선발 분야는 대학생(등록금·반값·재학·계속) 장학금 ,특기(예‧체능 분야) 장학금, 특별 장학금으로 지역 출신 대학생들의 학업 부담을 덜어줄 예정이다.
신청을 원하는 학생은 신청서와 구비서류를 갖추어 영양군인재육성장학회 사무국(영양군청 자치행정과)에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영양군청 홈페이지(유관기관 공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신청기간은 1일부터 26일까지이다.
오도창 이사장은“올해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에도 더 많은 학생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영양군의 미래를 이끌어갈 인재들이 경제적 부담 없이 학업에 매진할 수 있도록 장학사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