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2.05 (금)

뜨거운 폭염에 가만히 있어도 땀이 비오듯 한다.
이러한 가운데 작은나눔 16구·군봉사회 임원들이 관내 독거노인 집 방수공사 봉사활동에 나서 눈길을 끈다.
이번 장마에 피해를 입었다고 하더라도 혼자 사시는 독거어르신들의 경우는 일반 사람들과 달리 비가 새더라도 그저 넋만 놓고 있을 뿐, 어떻게 해 볼 엄두조차 내지 못한다.
이러한 소식을 접한 봉사회 영웅들이 찌는 더위도 마다않고 팔을 걷어 부친 것이다.
이번 봉사활동은 방수와 페인트 사업을 하고 있는 작은나눔 16구·군봉사회(회장 진승백) 총무(주식회사 태일 대표이사 박나예)가 주축이 되어 앞장섰다. 23일, 임원들 모두가 똘똘 뭉쳐 마치 내일처럼 비지땀을 흘리는 현장 모습에서 천사의 미소를 느낀다.
진승백 회장은 “이번 봉사는 무엇보다 박나예 총무의 헌신이 큰 힘이 되었다”며 “찌는 더위속에서도 불평없이 힘을 보태주신 임원진 모든 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봉사활동에는 진승백 회장, 김일호 고문, 고필금 상임부회장, 박대희 부회장, 김태우 청년위원장 등 임원진이 주축을 이뤄 참여했다. 특히 이번 활동에는 박나예 총무의 열정적인 재능기부가 있었기에 가능했다는 후문이다.
이날, 작은나눔 16구·군 봉사회 박나예 총무는 “다른 일은 몰라도 이 일은 제가 전문입니다. 혹시 우리 관내에서 사시는 독거어르신이나 소외계층에 계시는 분들 중 비가 새거나 페인트 작업이 필요 할 때는 바로 달려가겠다”면서 환하게 웃었다.
* 주식회사 태일 대표이사 박나예 / 010-4670-2209)로 연락 주시면 됩니다.
계좌번호 복사하기
Copyright @2025 검경합동신문. All rights reserved.
경주시는 지난 2일 2026년도 정부 예산안이 국회를 통과함에 따라, 내년도 국·도비 1조 1,293억 원을 확보했다고 5일 밝혔다. 확보된 재원은 국비 9,546억 원과...
김천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배낙호, 공동위원장 정휘연)와 KT&G 김천공장(공장장 김종오)은 지난 4일 김천문화예술회관 주차장에서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를 개최했...
경북교육청(교육감 임종식)이 고교학점제 전면 도입 이후 교육 공동체의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현직 고등학교 교사 30명으로 구성된 ‘고교학점제 연수 강사 인력풀’을 구축하고, 학...